Apropiar

!!!! !!!! 


반짝이는 준비를 끝냈습니다 



이따 퇴근하고 


꺄아 금요일 


이웃님들 금요일이에요 


헤헤헤헤헤헤헤헷 


벌써 금요일이라니 믿을 없다 


한 주의 스트레스를 가볼까요 


다들 달릴 준비되셨나요 



















체인점이 많아도 항상 


다른 부대찌개 처음이라능! 


밑 이 정도로 나왔고요~ 


놀부 먹었었어요 


부대찌개 많이 있잖아요 


쫌 전에의 업로드은 


247 부대찌개 


어제 247 부대찌개! 




지글지글 부대찌개 중! 


밑 세팅이 되었어요 


빠르다 빨라! 


진짜 식탁에 동시에 




가게 인테리어나 구경했어요 


어떡해 대세 걸그룹인 


부대찌개를 갔지! 


AOA 유나 있더군요 


AoA 외진 곳까지 와서 


어우!보니깐 걸그룹인 


두리번두리번 


부대찌개가 기다리면서 


오호 신기해 




후 검은콩이랑 먹어야 하나 


두 다이어트 갖고 있더군요 


바로 다이어트!!!!!!!!!!!!!!!!!!!! 


한 쪽으로는 효능과 


효능 중에 반짝이 제일 건 


바나나의 적혀있었어요 




무엇보다도 진짜 최고였어요! 


정말 맛있구나라는 해줬어요 


새삼 놀랐어요 


햄도 정말 들어가 있었고요 


부대찌개도 데는 


그릇에 담았어요 


개 박 두!!!!!!!!! 


아직 끓여야 하는구나 


와 정말 맛있더군요 


다음 주에 또 번 가야겠어요! 


와 그런데 그 깨줬어요 


따근따근한 하얀 해요 


군침이 주룩주룩 거 츄룹~! 



각종 햄이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 


크크크크크킄 


배고프다 싶다 얼른 


중에 d0b 


따근따근한 쌀밥을 


드디어 부대찌개 개봉했어요 


햄 깍두기 떡 크게 떴다는! 


진한 궁물에 먹어봤어요 


지글지글 보글보글 


아! 만드도 만드도! 


하얀 꼬들 진리잖아요 


만드는 맞춰서 개 나왔어요 


대체 다 끓냐고! 


솔직히 부대찌개가 거기잖아요 


국자에 맞게 크게 뜨고 


~ ~ 


진한 있는 식사은 


드디어 부대찌개가 끓여가고 


채소는 ! 


갖은 채소와 부두 


자! 하루도 파이팅! 


휴지로 쓱쓱 먹을 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