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propiar

지금은 판매하는!!!! 


모리나가 가져왔어요!! 


안녕하세요 구치리입니다 



















제가 원래 녹차 덕후인데다가 일본 다 맛있잖아요 


그래서 기대했어요!! 


뭔가 포장부터 보여!! 




총 240kcal네요!은근 칼로리 같아요!! 




읽을 아시는 분허허 




모리나가 맛챠캬라멜을 이렇게!!!12개나 들어있어요!! 


총 240kcal였으니까 정도 하는거네요 




진한 녹차 감동했습니다 


진짜 맨날 녹차라고 나는 것들과는 차원이 달라요!!! 


넘 마시쩡!!!!!!!!!!!!!!!!!!! 


눈부신 카라멜이!!!! 


먹으면 진짜 씹을수록 맛이 나요 


열면 이렇게 


가격은 1500입니다 


그럼 안녕 


저는 또 거예요!!!!!!!!!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