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propiar

안 그래도 요새 선물로 주더라고요헤헷 


꺄아~~~~~! 게르마늄 건강팔찌예쁜 걸로 받았어요3 





















케이스는심플한 케이스가 2중으로 되어있었어요 


그래서 대한기대감과 궁금증이 커지더군요 




꺄아 넘나 예뻤어요 


건강팔찌라 아저씨 같은 느낌이물~씬나는 디자인일 하나도 아니었어요 


예쁜 핑크색의 디자인이었어요Good 






안에 보증서도 들어있었어요보증서가 가잖아요이 정품인지 아닌지 수 있잖아요 


팔찌 아제라늄이볼 형식으로 있었어요 


제가 좀 좋으면뒤늦게 부모님한테 선물해드려야겠어요 


팔찌는 봐도넘쳐나는나 예뻤어요 


팔찌가 좀 커서 사이즈 되는 팔찌였어요 


게르마늄 건강팔찌 효능에 알아보니까정말 좋더군요! 


보니깐 따라 팔찌 길이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~ 


또 건강팔찌는초정밀 공법으로 만들어져서 반짝거림이 다르더라고요 


그래서 되게 좋았고무게감이 안 느껴질 가볍기도 했어요 


제가 받은 건강팔찌는 크로벨 거예요 


뇌졸중 심장기능 디스트 있다고! 


무엇보다 디자인이 들었어요헤헷 


게르마늄 착용샷~! 


정말 남자베푸 잘 같아요! 


반짝반짝